2018-03-13 15:40  |  소상공인

피부관리 브랜드 미플, TLX PASS와 MOU 체결... 운동∙건강 등 힐링 케어 제공

center
TLX PASS와 MOU 체결(사진=미플∙티엘엑스)
[웹데일리=김동준 기자]

국내 에스테틱 프랜차이즈 ㈜미플(대표 김중희)과 ㈜티엘엑스(대표 김혁 강영준)의 ‘TLX PASS’가 12일 뷰티시장 상호 동반 성장의 길을 모색하기 위해 업무협력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미플은 이번 협약으로 TLX PASS회원의 유입을 통한 전국 가맹 매장의 매출 상승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TLX PASS는 전국에서 가장 많은 뷰티 프랜차이즈 미플 가맹점 회원들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된다.

미플의 김중희 대표는 “ TLX PASS에 뷰티, 건강 관련 업종이 입점돼 있어 타깃 고객층이 서로 잘 어울리며, 마케팅 홍보적인 관점에서 미플 프랜차이즈 가맹점주님들께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자부했다.

이어 TLX PASS의 강영준 대표는 “운동뿐만 아니라 앞으로 뷰티, 힐링 토탈 케어를 통한 건강한 삶을 실현시키고자 하는 미플의 브랜드 이미지는 TLX PASS가 추구하는 가치와 부합한다”며 “앞으로 미플과
함께 운동과 뷰티에 관심이 많은 고객에게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통한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 이라고 전했다.

한편, ‘미플’은 전문 피부관리 브랜드 ‘미플 & 아미아’를 운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에스테틱 프랜차이즈로 전국 120여 개 가맹점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피부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