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3-14 16:21  |  소상공인

정직하게 만든 전문적인 구강관리 제품, 라이브오랄스

center
(사진=라이브오랄스)
[웹데일리=김동준 기자]

365일 구강건강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라이브오랄스가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구강용 제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라이브오랄스는 바른 생각과 정직한 마음으로 전문적인 구강관리 제품을 공급하는 구강 케어 전문 브랜드다. 해당 브랜드는 칫솔, 치약, 교정전용제품, 치간 칫솔, 치실 등 건강한 구강관리를 위한 여러 구강용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 대표 제품인 ‘라이브 엠보싱 미세모 12개월 칫솔’은 한 달에 한 번 정확한 교체 주기를 구분할 수 있도록 12개의 칫솔에 1월부터 12월까지 월 표시가 돼 있다. 특히 엠보싱 처리된 2중 미세모가 치아 사이에 남아있는 프라그를 제거하는 데 도움을 주고, 칫솔모의 변형방지와 구강건강, 위생을 위해 칫솔모 염색을 하지 않았다.

또한 장미수 성분이 첨가된 ‘라이브 잇몸케어 치약’은 7無(파라벤, 광물성오일, 인공색소, 트리클로산, 계면활성제, 사카린, CMIT/MIT) 유해성분 무첨가로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외에 라이브 엠보싱 4중 미세모로 제작된 교정칫솔은 미세한 틈까지 양치질을 할 수 있다.

라이브오랄스는 각 직무의 치과 전문가들이 제작·참여한 교육영상을 공유해 온 국민의 구강건강관리를 위해 앞장서고 있다. 아울러 라이브치과병원의 치과의사와 치과위생사가 알려주는 올바른 칫솔질 방법 영상을 제공해 높은 고객만족도를 이끌어냈다.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유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과 서비스의 질 적인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엄선된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공표됐고, 이를 통해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는 한편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교육, 헬스, 뷰티,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380개 기업의 가치를 평가했으며, 공적심사를 통해 총 62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됐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