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21 15:23  |  산업일반

신화푸드그룹, who 통합멤버십 회원수 20만 가입 돌파기념 이벤트 진행

center
[웹데일리=박민석 기자] 맛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사랑을 받고 있는 외식전문기업 브랜드 ‘신화푸드그룹’이 통합멤버십 20만 가입돌파기념을 맞이해 6월 브랜드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신화푸드그룹은 한식, 일식, 중식의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는 외식전문기업으로 갈비· 한정식 우설화, 송도이동갈비, 숯불 돼지갈비 천지연, 일식 긴자등 10여개의 브랜드 약 90여개의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건강한 외식문화를 선도하는 신화푸드그룹에서는 2016년 5월 Who 통합멤버십을 런칭한 바 있다. 지난해 11월 맴버십 가입고객 10만명 돌파에 이어 올해 6월 빠른 속도로 누적 회원가입고객 20만명 돌파 기록을 세우는 등 기록을 선보이고 있다.

신화데이는 지난 2월부터 매 월 마지막 주 화요일마다 일정 금액 이상 식사하는 고객에 한하여 이날 하루만큼은 할인 또는 파격적인 멤버십 포인트 적립혜택을 진행하는 브랜드데이로 소비자들이 신화푸드그룹을 친근하게 줄여 부르는 애칭으로 매 월 마지막 주 화요일을 기분 좋게 마무리하자는 의미에서 붙여졌다.

이번 6월 신화데이는 26일으로 신화푸드그룹 전 업장을 방문하는 고객에 한하여 8만원 이상 식사고객 모두에게 멤버십포인트 1만점을 적립해준다.

신화푸드그룹 관계자는 “꾸준한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 신화푸드그룹 브랜드에 대한 관심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지속적으로 신화데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매 월 진행되는 특별한 신화데이 혜택에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신화푸드그룹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