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09 13:44  |  교육

인천중앙직업전문학교, 1:1 멘토링 진학 전략간담회 진행

center
(사진=인천중앙직업전문학교)
[웹데일리=조성복 기자] 인천 중앙직업전문학교는 고등학교 3학년 수험생과 학부모, 검정고시 합격생을 대상으로 2019학년도 대학 진학 준비를 위한 1:1 멘토링 진학 전략간담회를 매월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해당 학교는 4차 산업특성화 학교로 18개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개설된 학과에는 드론학과, 사물인터넷학과, 인공지능학과, 3D프린팅학과, 스마트팜학과, 융합정보보학과, 웹툰학과, 게임프로그래밍학과, 게임그래픽학과 등이 있다.

중앙직업전문학교의 1:1 멘토링 진학 전략간담회는 1:1 진로진학상담, 모의면접 준비, 자기소개서 작성 프로그램, 진로진학특강 등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월별 1~2회로 진행되는 중앙전의 진학 전략간담회는 개인의 진로와 적성에 맞는 맞춤형 상담으로 학교 입시의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진로로드맵을 설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1:1 멘토링 진학 전략간담회에 참석한 이모 학생의 학부모는 “수시전형을 앞두고 막막했던 입시 고민에 대해 정확한 분석과 현실적인 조언으로 향후 입시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언급했다.

학교 관계자는 “2019년도 대학입시 수시 원서접수 시기가 다가오면서 유용한 입시 정보를 얻기 위하여 고3 수험생은 물론, 학부모들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며 “2018년도 제2회 고졸 학력 인정 검정고시가 시작되면서 합격한 수험생들 중 수시와 정시 지원이 가능한 학교를 알아보는 학생들도 늘어나고 있다”고 전했다.

중앙직업전문학교 1:1 멘토링 진학 전략간담회는 2019학년도 대입을 준비하는 수험생과 학부모, 검정고시 합격자 등을 대상으로 한다. 참여 신청은 중앙직업전문학교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로 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