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17 11:08  |  웹툰·만화

파파독·뿌까, 다이아 페스티벌 2018 with 놀꽃 참가

[웹데일리=김수인 기자] 인기 캐릭터 ‘파파독’과 ‘뿌까’가 아시아 최대 1인 창작자 축제인 ‘다이아 페스티벌 2018 with 놀꽃’(이하 다이아 페스티벌)에 참가한다.

center
(사진=CJ ENM)

다이아 페스티벌은 스타 크리에이터들을 한 자리에서 직접 만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O2O(Online to Offline) 페스티벌로, 게임, 뷰티, 키즈&푸드, 엔터&뮤직 등 카테고리별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이번 다이아 페스티벌에서는 귀여운 멍뭉미를 뽐내는 귀여운 파파독과 솔직 당당한 매력의 뿌까를 직접 만나 볼 수 있다.

파파독과 뿌까는 이벤트 부스를 마련해 관람객을 맞는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흥미로운 이벤트와 풍성한 경품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으로, 부스에는 포토존도 함께 꾸며져 파파독, 뿌까와 함께 추억도 남길 수 있다.

파파독 부스에서는 파파독 공식 SNS 팔로우 후 라이브 스티커 혹은 파파독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면 캡슐 추첨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웃는 얼굴의 파파독 캡슐을 뽑은 사람에게는 워터파크 이용권(200명)을 증정하며, 참가자 모두에게는 재치 있는 문구가 인상적인 파파독 스티커를 제공한다.

뿌까 이벤트 부스에서는 뿌까 벤치와 하트 자판기를 마련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뿌까 벤치에서 사진 촬영 후 뿌까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 후 뿌까 자판기 속 뿌까에게 인증받으면 뿌까 캐릭터 등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다이아 페스티벌은 오는 18~19일 이틀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된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