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23 10:09  |  

씨큐브코딩, 방송인 ‘박지윤’ 광고 모델로 선정

자녀 교육에 깐깐하고 똑똑한 엄마 이미지로 브랜드 홍보 효과 기대

center
[웹데일리=이훈 기자] CMS의 코딩 교육 브랜드 ‘씨큐브코딩’이 새로운 홍보 모델로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박지윤 씨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씨큐브코딩은 박지윤의 ‘앞선 엄마’, ‘똑 부러지는 엄마’의 이미지가 브랜드 이미지에 적합하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박지윤 씨는 다년간 방송에서 자녀 교육에 깐깐하고 똑똑한 엄마, 현명한 주부의 면모를 보여왔다. 씨큐브코딩 관계자는 “특히 박 씨가 소셜 미디어에 여러 가지 유용한 정보를 일상적으로 공유하면서 대중과 소통하며 영향력을 키워온 것도 주효했다”고 밝혔다.

씨큐브코딩 김수민 총괄본부장은 “4차 산업혁명에 대비한 코딩 교육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광고가 엄마의 혜안이 아이의 미래를 위한 올바른 교육으로 이끈다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지윤은 TV CF 촬영 당일 인터뷰를 통해 “엄마로서 우리 아이 교육을 위해 항상 꼼꼼하게 비교하고 따져본다”며 “씨큐브코딩은 융합 사고력 교육의 대표 CMS에듀가 만들어 더욱 믿음이 가고 기대되는 코딩 교육 브랜드라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씨큐브코딩은 박지윤을 모델로 한 TV CF를 지난 20일부터 IPTV와 소셜미디어를 통해 송출 중이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