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27 17:04  |  뉴스

청첩장 브랜드 보자기카드, INVIT.B 청첩장 파티 이벤트 진행

center
[웹데일리=이훈 기자] 청첩장 브랜드 보자기카드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 9월 두 번째 INVIT.B 청첩장 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보자기카드는 결혼식 알림과 정중한 초대의 의미를 담고 있는 청첩장을 의례적으로 주는 것에서 더 나아가 신랑신부와 하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청첩장 파티 이벤트’는 청첩장 모임을 통하여 결혼식의 주인공인 신랑신부를 빛내 주는 소중한 하객들에게 두 사람의 행복한 시작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청첩장 파티는 오는 9월 5일 INVIT.B 공간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되었으며, 예비신랑신부의 특별한 청첩장 파티를 위해 기획한 보자기카드의 새로운 공간인 장충동에 위치해 있다.

보자기카드 마케팅팀 담당자는 “9월~11월 예식을 앞둔 많은 신랑신부들의 참여신청을 기대한다”며 “보자기카드에서 진행하는 INVIT.B 청첩장 파티는 앞으로 매월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보자기카드에서는 최대 10종의 청첩장 샘플패키지를 무료 신청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다양한 이벤트와 신제품 출시에 대한 내용은 보자기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