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더샘X오버액션 꼬마토끼 러브미 에디션’ 출시

라이프스타일 2018-10-31 10:54 이지웅 기자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글로벌 에코 더샘이 오버액션 꼬마토끼와 컬래버레이션 ‘더샘X오버액션 꼬마토끼 러브미 에디션’을 출시한다.

center
‘더샘X오버액션 꼬마토끼 러브미 에디션’ (사진=더샘)


더샘X오버액션 꼬마토끼 러브미 에디션은 지난 여름 큰 인기를 끌었던 ‘더샘X오버액션 꼬마토끼 여름 에디션’에 이른 두 번째 협업 제품이다. 홀리데이를 겨냥한 사랑스러운 레드 컬러와 깜찍한 하트 디자인이 특징이다. 출시 전 더샘 자사 SNS를 통해 사전 공개 후 코덕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버액션 꼬마토끼 러브미 쿠션’은 우수한 커버력과 밀착력으로 피부 결점을 깨끗하게 가려주는 하트 쿠션이다.

‘오버액션 꼬마토끼 러브미 스틱 블러셔’는 총 3가지 컬러로 부드러운 발림성과 수채화처럼 맑은 컬러감으로 사랑스러운 치크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뭉침 없이 매끈하게 밀착돼 오랜 시간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오버액션 꼬마토끼 러브미 멀티 팟’은 부드럽게 밀착되는 벨벳 크림 텍스처로 립, 치크, 아이 등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멀티 뷰티 아이템이다. 더불어 3색 3매력의 러블리한 컬러로 구성됐다. 미니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메이크업 수정이 가능하다. 추가로 오버액션 꼬마 토끼 러브미 쿠션 퍼프 2종과 바디 워시&로션, 손거울도 함께 구성됐다.

오버액션 꼬마토끼 협업 외에 ‘러브미 에디션’도 같이 출시했다. ‘러브미 섀도우 팔레트’는 코랄, 핑크, 말린 장미, 버건디, 브라운 계열 등 20가지 컬러로 데일리룩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러브미 멀티 팔레트’는 차분한 무드의 9가지 섀도우와 2가지 블러셔를 하나의 팔레트에 담았다. 이외에도 촉촉한 립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러브미 코팅 틴트’ 4종도 새롭게 선보였다.

더샘 관계자는 “이번 ‘러브미 에디션’ 중 ‘오버액션 꼬마토끼 러브미’는 오버액션 꼬마토끼 2번째 컬래버레이션 라인으로 더욱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패키지가 특징”이라며, “다양한 무드의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 위주로 구성돼 활용도가 높아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더샘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더샘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 sns
  • sns
  • mail
  • print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