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2-24 14:05  |  뉴스

웨딩앤아이엔씨, 2019년 첫 결혼박람회 개최… 역대급 파워세일

1월 12~13일 세텍 전시장, 웨딩패키지·웨딩홀·한복·예복·예물 등 파격 할인

center
[웹데일리=함현선 기자] 국내 최대 규모의 웨딩컨설팅 기업 웨딩앤아이엔씨가 2019년 첫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결혼박람회에서는 신년맞이 파워세일을 진행, 예비부부들의 결혼준비 부담을 대폭 줄여줄 것으로 보인다.

제57회 웨딩앤웨딩박람회는 1월 12~13일 2일간의 일정으로 세텍 전시장에서 열린다. 웨딩앤 측은 웨딩패키지, 신혼여행, 웨딩홀, 한복, 예복, 예물 등 파격 할인된 상품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웨딩패키지는 최대 50만원 할인이 준비되어 있다. L.Point와 T멤버십 등 웨딩앤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웨딩홀의 경우 최대 600만원까지 할인하고, 대관료 무료 및 할인, 전문가 무료 섭외, 식사가격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허니문 상품은 최대 15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웨딩앤의 직속 여행사 여행앤라이프가 선보이는 하와이, 몰디브, 칸쿤, 로스카보스, 코사무이, 푸켓, 발리 등 최고 인기 지역의 신혼여행 상품이 마련된다.

이번 박람회는 현장 이벤트가 풍성하게 준비된다. 먼저 한 시간마다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명품 지갑, 가방, 헤어드라이어, 무선 청소기, 맞춤정장, 캐리어 등 다채로운 선물을 증정한다. 현장에서 직접 체험하는 웨딩드레스 무료피팅과 메이크업 및 헤어스타일링 시연도 진행된다.

방문고객 전원에게는 선착순 선물 1가지와 전원 증정 선물을 제공한다. 선착순 선물은 삼각대 셀카봉, 블루투스 스피커, 립스틱, 바디용품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고, 방문객 전원에게는 시트마스크와 연극 할인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한복 최대 40% 할인, 예복 특별 혜택, 예물 커플링 최대 33%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하이마트와 제휴해 특가 세일을 진행한다.

웨딩앤 관계자는 “2019년 첫 웨딩박람회를 준비하면서 그 어느 때보다 최고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신년맞이 파워세일이라는 타이틀을 내건 만큼 예비부부들이 만족할 수 있는 결혼준비의 장이 될 것이며, 알뜰하고 합리적인 결혼 준비를 원하는 커플들 사이에서 호평이 이어지고 있고 좋은 후기가 퍼지고 있는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웨딩앤 웨딩박람회의 참가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