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19 13:39  |  뉴스

리르, 반짝이는 시선집중 메이크업을 위한 '룩스 메탈글리터' 5종 런칭

center
[웹데일리=함현선 기자] 남다른 메이크업을 연출하려면, 반짝이는 글리터에 집중해보자. 리르(RIRE)에서는 환상적인 반짝임으로 시선을 한몸에 사로잡을 리퀴드 타입의 글리터인 ‘룩스 메탈글리터’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어느 각도에서나 영롱하게 빛나는 ‘룩스 메탈글리터’는 워터베이스의 촉촉한 제형으로 눈가에 부드럽게 발리지만 완벽한 밀착력을 자랑해 반짝이는 펄입자가 눈가에 고르게 픽싱되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섀도우 사용 후 반짝이는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사용하기에 좋다.

데일리메이크업부터 강렬한 포인트메이크업까지 연출해줄 리르(RIRE) 신제품 ‘룩스 메탈글리터는 5컬러로 출시됐다. 투명한 화이트 베이스에 홀로그램 펄이 골고루 섞인 1호 샤인화이트, 투명 베이스에 실버 크리스탈 펄이 믹싱된 2호 실버스완, 브론즈 베이스에 골드펄과 홀로그램펄이 섞여 오묘한 반짝임이 매력적인 3호 브론즈빔, 청순한 핑크 베이스와 핑크펄에 홀로그램 펄이 적절히 추가된 4호 페어리핑크, 투명 베이스에 퍼플 펄과 실버펄이 믹스된 5호 오로라홀릭까지 영롱한 아이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여러 개의 펄입자가 믹스되어있는 리르(RIRE)신제품 ‘룩스 메탈글리터’는 부담없이 빛나는 리퀴드 글리터로 눈두덩이는 물론이고, 전용 팁으로 눈 밑 애교살까지 섬세하게 연출할 수 있다. 리퀴드 타입이기 때문에 양조절이 쉽고 펄 가루 날림이 없어서 초보자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활용이 가능, 만능 뷰티템으로 제격이다. 립스틱 사용 후 입술 중앙에 펄을 얹어 글래머러스한 립을 연출할 수 있으며 글리터 펄을 얼굴에 붙여 화려한 파티 메이크업까지 가능하다.

리르 관계자는 "완벽한 밀착력과 고정력을 자랑하는 신제품 ‘룩스 메탈글리터’는 고정력이 강해 번짐없이 영롱한 아이메이크업을 하루종일 유지할 수 있게 한다"며 "펄 사이즈도 한 사이즈가 아닌 작은펄부터 큰펄까지 가미되어 빛에 따라 다양한 매력을 자랑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리르에서는 스킨케어, 메이크업, 클렌저, 헤어, 바디 등 아름다움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룩스 메탈글리터를 비롯한 리르화장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